임실군 IMSIL GUN 천만관광 임실시대를 열겠습니다

전체메뉴 누리집지도보기

날씨

05.18(토요일)18.0℃맑음

미세먼지 17㎍/㎥

고객체감도 조사 협조

  • 작성자 : 기획감사실
  • 작성일 : 2014.04.24
  • 조회수 : 2596

조사 개요

❍ 조사시기 : ’14. 5. 1 ~ 5. 31 (1개월)

 

❍ 조사대상 : 행정서비스 수혜자 및 일반주민,

 

- 행정서비스수혜자 : ‘13년도에 실제로 해당 지자체가 제공하는 행정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자

 

- 일반주민 : 해당 지자체 거주자로서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

 

2개 분야 4개 시책 (중점 3, 일반 1)

- 중점과제(정부 3.0추진, 안전사회 건설, 일자리 창출)

 

 

- 일반행정(민원행정서비스)

 

❍ 조사방법 : 전화설문 조사 (리서치 전문기관 위탁용역)

❍ 조사내용 : 행정서비스 품질을 결정하는 주요 항목으로 업무처리

과정의 행정 수혜 고객체감도 조사

 

 

결과의 활용

- 2014년 지자체 합동평가 평가자료 활용 (체감도 20%)

-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 개선의 기초자료활용

 

※ 자세한 내용은 붙임문서 참조

고객체감도.hwp(230.4 KB)바로보기

목록

콘텐츠 담당자

  • 담당자 기획감사실 기획정책팀
  • 전화번호 063-640-2021

최종수정일 : 2021-10-26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