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체감도 조사 협조
- 작성자 : 기획감사실
- 작성일 : 2014.04.24
- 조회수 : 2596
Ⅰ |
| 조사 개요 |
❍ 조사시기 : ’14. 5. 1 ~ 5. 31 (1개월)
❍ 조사대상 : 행정서비스 수혜자 및 일반주민,
- 행정서비스수혜자 : ‘13년도에 실제로 해당 지자체가 제공하는 행정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자
- 일반주민 : 해당 지자체 거주자로서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
❍ 2개 분야 4개 시책 (중점 3, 일반 1)
- 중점과제(정부 3.0추진, 안전사회 건설, 일자리 창출)
- 일반행정(민원행정서비스)
❍ 조사방법 : 전화설문 조사 (리서치 전문기관 위탁용역)
❍ 조사내용 : 행정서비스 품질을 결정하는 주요 항목으로 업무처리
과정의 행정 수혜 고객체감도 조사
❍ 결과의 활용
- 2014년 지자체 합동평가 평가자료로 활용 (체감도 20%)
-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 개선의 기초자료로 활용
※ 자세한 내용은 붙임문서 참조
콘텐츠 담당자
- 담당자 기획감사실 기획정책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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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수정일 : 2021-10-26